변덕이 심한 제가 항상 그렇지만, ^^
홈피가 너무 졸렬해 보여서, 이것저것 고치는 중입니다. 스킨자체를 바로 바꾸어 버릴까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티스토리는 가입하면 계정5개를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도 연습용 홈피를 만들어서 연습중(?)에 있습니다. 

다른 분들 처럼, 본문과 사이드바에 선이 있어서 명확하게 구분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고,
카테고리 모양도 바꾸고 싶고,
광고도 넣어보고 싶고 등등 개선하고 싶은 점이 많이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공사하고 있지만, 포스트는 지속적으로 올릴 예정이니 많이 와주세요. ^_^;;;


제가 워낙 컴맹이다 보니, 컴퓨터에 대한 책과 html에 대한 책을 빌려서 조금씩 읽어 나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너무 두꺼
워서 -_-, 제가 다 이해할 수는 있을 지, 다 읽을 수는 읽을 지 의문입니다.

 그러던 와중에,

"티비의 세상구경" 님(http://nextgoal.tistory.com)홈피를 알게 되었습니다.

초보 눈높이를 맞추어 주신 '티스토리 입문' 포스트가 많이 있습니다.
초보분이라면 한번씩 가셔서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저에게는 그래도 고난이도라서 쩔쩔매다 보니 새벽까지 컴퓨터를 붙들고 있네요. ^^
 (아마 제가 무엇때문에 고심했는지 아신다면, ㅠ.ㅠ 배꼽잡고 웃으실 수도..)

 
 좋은 꿈 꾸시고요. 내일 오후 늦게 찾아 뵙겠습니다. 
 공사중에 불편 조금만 이해해주세요. ^_^;;
 




Posted by 눠한왕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