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맹들의 IT2011. 4. 5. 07:30

엑셀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엑셀 뷰어 2007(excel 2007 viewer)까지 나온 상태입니다.
엑셀 뷰어 2007이 있으면 엑셀 97, 2000, 2002, 2003. 모든 버전의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xlsx, xls 파일로 된 것을 읽을 수 있게 됩니다.


[주의!!] 엑셀 2007 다운로드가 아닙니다. 포털에서 엑셀 2007이 다운 받을 수 있는 경우는 없다고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 낚시글이거나 악성코드 유포글인 경우가 많습니다. 정식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D





엑셀뷰어(excel viewer)는 단어 그대로 읽을 수 있는 장치 입니다. 데이터를 새로 작성하거나 수정하는 편집기능은 없습니다.
엑셀 파일을 온전하게 보여주고, 그 안의 데이터를 복사는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이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설치방법도 간단합니다. 링크를 따라서 다운을 받으시면 excelviewer.exe 파일을 푸시면 ~





동의함 체크 -> 다음 클릭!!




설치위치 설정 -> 설치 버튼 클릭!!




30초 안에 설치 완료 !!


제가 이렇게 엑셀 관련 포스트를 쓰는 이유는 요즘 제가 한참 '엑셀' 에 대해서 공부(?)하고 있기 때문 입니다.
엑셀은 새로운 세계 이더군요. ^^;; 하지만, 완전 초짜의 입장에서 쓰여진 글은 많지 않은 것 같아서
엑셀 사용법에 대한 글을 꾸준히(?) 송고하기 위함 입니다.

다음에 엑셀 관련 글이 올라온다면 역시 매우 초보적인 글입니다.  그러므로, 엑셀 고수분들께서는 그냥 지나가셔도 무방합니다. ^^;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요. ^^!!


Posted by 눠한왕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