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나의 일상2011. 2. 27. 12:30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갔다가, 나뚜르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다름 아니라 올포스트 나뚜르 기획취재에 선정되었거든요. ^^;

처음에는 소식을 듣고 조금 난감했습니다.
이번주에 계속 속이 안좋아서 죽만 먹고 있었는데, 과연 먹을 수 있을지 고민이 되었습니다.;;
다행히 금요일이 되어서는 몸이 정상으로 회복되었습니다. ^^;
아이스크림 매니아(?)로써 쇼핑을 핑계(?)로 가게 되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2층에 나뚜르 매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나뚜르에서 '마테차' 아이스크림을 런칭하면서 홍보를 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마테차. 마테차는 남미 지역에서 주로 마시는 차로써
한국에서도 '피로회복, 두뇌회전, 정신건강' 등의 이유로 많은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차 입니다.

과연 마테차 아이스크림은 어떤 맛이 날까 궁금했습니다.
녹차와 맛이 비슷할 것 같은 생각은 당연히 하게 되었죠. ^^;;





카페형식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커피를 마시기에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실제로 어른분들은 커피를 드시고 계시네요.^^;;)


















마테차(왼쪽)와 썬샤인애플소르베(오른쪽) 싱글컵으로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역시 마테차 맛은 외양으로는 녹차와 비슷하여 보입니다. 
색깔은 녹차보다 연해보이네요. @.@









마테차 아이스크림의 맛은 기존 녹차맛 아이스크림에서 쓴 맛이 빠지고, 
유지방(?)이 들어간 것 같은 살짝 단 맛?
녹차 아이스크림에서는 약간 떫은맛이라고 할까? 그런 쓴 맛이 느껴지지 않습니까?
마테차 아이스크림에서는 대신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납니다. ^^


저는 대만족이었습니다. ^^;;
녹차맛을 좋아하시는 저희 어머니도 '맛있다' 고 말씀하시네요. ㅎ

차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면서, 뭔가 색다른 것을 드셔보시고 싶은 분들은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Posted by 눠한왕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