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나의 일상2011. 8. 15. 07:30

어느날 집에 와보니, 전단지가 하나 와 있었습니다. 바로 냉면과 직화구이를 판다는 곳이었습니다.
사진속의 냉면과 고기의 모습에 오늘은 이 음식점다!! 하면서 집을 나섰습니다.
알고보니 주변에서 '냉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군요.



집에서 본 전단지 모습, 할인판매의 유혹에 넘어갔습니다. ^^;


봉피양 신월점은 생각보다 골목 구석에 있었습니다.  
네비게이션이 없었다면 아마도 찾지 못했을 수도 있었을 것 같습니다.




봉피양 냉면집을 찾아갔을때, 느낀점은 깔끔한 인테리어~! 그리고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 입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저는 바로 가격표도 보지 않고, 냉면 3개와 직화구이 2인분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을 보았는데 @.@ !!!!






냉면 한그릇에 11,000원, 고기류는 30,000원부터 시작하더군요. @.@ ㅎ
직화구이는 세일기간이라서 15,000원(120g) X2=30,000원. 냉면은 11,000X3=33,000원으로 냉면값이 고기값보다 많이 나오더군요.
간단하게 냉면한그릇 먹을려고 했었는데, 계획보다 비용이 많이 소요되었습니다. ^_^;



찬으로는 '물김치'만 나왔습니다.


냉면도 나왔습니다. 메일로 만든 면이라 색깔도 독특하고, 육수도 조금 독특하죠??
양은 꽤 많은 편이었습니다. 냉면만 먹어도 꽤 배불렀습니다.



직화구이 불고기도 나왔는데, 매우 얇게 썰은 상태에서 약간의 양념만 했습니다.


불고기는 맛은 깔끔하고 좋았지만, 양이 워낙 적다보니 작은 그릇 2접시 정도 나오더군요. ^^;;
(아, 고기는 직원이 친절하게 구워주고, 접시에 담아줍니다.)




냉면은 저에게는 괜찮았습니다. 맛도 담백하고, 양도 넉넉하고 ^^; 간혹 한번씩 생각날 것 같습니다.
다만, 육수의 독특함이 개인에 따라서는 입맛에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보통 냉면국물을 많이 마시는데, 저도 이 냉면 육수는 조금밖에 먹지 못하겠더군요. ^^;

가격이야기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유명 냉면맛집의 경우는 보통 10,000원 이상의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지만,
비싸다는 생각을 지우기 힘드네요. ^^;;


총평을 별 5개로 하자면!!

맛 ★★★★☆
가격 ★★☆☆☆
서비스 ★★★★★
분위기 ★★★★☆


분위기있는 냉면집에서 독특한 냉면을 먹고 싶을때~!! 양천구 신월동 봉피양 냉면집에 가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_^



Posted by 눠한왕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