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알옹알 옹알이2010. 4. 16. 11:00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아서, 티스토리에서 블로그 최적화(?)가 어느정도 진행된 상태입니다. ^_^
전에는 블로그 꾸미기에 90% 글쓰기에 10% 였다면, 지금은 블로그 꾸미기에 10% 글쓰기에 90%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시간날 때마다  글을 써서 예약으로 글을 송고하는 중입니다. 

 이전에 제가 정리했거나 잠깐씩 써온 글들이 있는데다가, 그리고  약간 시사와는 거리가 먼, 생활법률 또는 
최근 일에 관한 법률이야기
위주의 글을 쓰고 있어서 글업데이트 속도가 빨라지고 있습니다. 



 재미없는 내용이 많기 때문에

1. 오른쪽 사이드바에 최신글 목록,
2. 아니면 글 맨 밑에 최신글목록,
3. 혹은 맨 위에 메뉴바의 미디어로그를 통해서 읽고 싶은 내용을 골라읽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지금은 업데이트 속도가 빠르지만 나중되면 아마도 1주일에 1~2회 포스팅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
 법률분야로 1회, 시사분야로 1회 정도


  컴맹인 제가  블로그를 하다보니, 하루에도 수십개의 질문이 생기고 있습니다.
'어, 저것은 뭐지?' '이것은 어떻게 할까?' '왜 이런 오류가 나는 거지' 등등   ㅠ.ㅠ 역부족이네요.
더 큰 문제는 몰라서 검색을 해서 똑같이 따라했는데, 안되는 경우는 정말 절망감??
그 중에 정말 궁금한 것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위의 이미지는 바로 제 블로그 글을 캡처한 것입니다. 제가 글씨체를 바꾸었는데, 글이 저렇게 밀리네요?
이것은 무슨 조화죠?? ㅠ.ㅠ    고치고 다시 작성했는데도, 똑같습니다. 지우고 다시 쳐도 똑같고요.
글씨체를 바꾸어서 신났는데, 저런 이상한 현상이 일어났어요.... ㅠ.ㅠ










 이것은 영심이님 홈피입니다. 영심이님 홈피나 몇몇 홈피를 보면 바로 저런 네모박스가 보입니다. -_-;;
그래서 영심이님에게 몇번 물어보았는데, '도대체 저 네모박스는 무엇일까요?'  컴퓨터 바이러스 ?? ㅠ.ㅠ











이것은 레뷰 오류입니다. 그냥 한번 올려보았습니다. ㅠ.ㅠ 큐빅스님 죄송합니다.
다른 분들도 그렇고, 자꾸 레뷰 오류가 나네요.









Posted by 눠한왕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