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나의 일상2011. 2. 22. 07:30

낙지볶음 맛집을 찾아 갔습니다. 서울 양천구 목3동에 위치한  '명가 낙지마당' 이라는 곳 입니다.
명가 낙지마당에서는 낙지볶음, 낙지전골, 연포탕 등을 전문으로 하고 요리집 입니다.
양천구 목동 낙지볶음 맛집으로 추천을 해드립니다.






찬바람이 아직 불고, 기운은 없는 요즘. 매운 낙지볶음을 먹기 위해서 들어갔습니다.






메뉴로는 낙지볶음, 하얀낙지(연포탕), 빨간낙지(전골), 산낙지, 낙지파전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살짝 비싼 편이지만, 주변 시세을 생각하면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저희는 당연히 낙지볶음으로 3인분을 시켰습니다.






밑반찬으로는 미역국, 샐러드, 콩나물 등이 나옵니다.
아무래도 맵다 보니, 매운 기를 식히라고 주는 것 같습니다.  
콩나물은 그냥 먹어도 되지만, 나중에 낙지와 함께 밥에 비벼 먹는 용도 라고 합니다.










사진을 못 찍어서 그렇지, 생각보다 푸짐합니다. 저희는 다 못 먹고 남겼습니다. ^^;
엄청 화끈하거나 뜨거울 정도의 매운 맛은 아니고, 어른들이 먹기에 딱 적당한 수준으로 살짝 맵습니다. 








한쪽 벽면에 낙지의 효과에 대해서 써있네요.
다이어트, 스트레스 해소, 정력 증진, 뇌기능 발달, 빈혈과 뇌졸증 예방 등
좋은 기능은 다 있는 것 같습니다. ^^;;






작지만 방도 있고, 주차장도 있어서 회식하기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의 평을 들어보면, 젊은층보다는 중년층들이 많이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뻘속의 산삼, ^^; 이웃분들도 낙지 한마리 드시고 기운 내시기 바랍니다.


p.s) 사진을 올리고 보니, 제가 정말 사진을 못 찍는 것 같네요. ^^; ㅎ
맛집 설명도 못하고요. ㅠ.ㅠ;;;




 
Posted by 눠한왕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