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는 나의 일상2011. 6. 18. 00:00

오늘은 상황버섯 한방 고급 미용비누에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충청투데이, 따블 블로거에서 '입소문 체험단'에 선정되어서 쓰게 되었습니다. 
담당자분이 친절하게 소개해주셔서 신청을 하였는데, 막상 쓸려고 보니 저에게 있어서 '미용' 분야는 정말 리뷰쓰기가
어렵다고 느껴집니다. ^^;

어쨋든, 일반 소비자의(?) 입장에서 로즈 24의 '상황버섯 한방 고급 미용비누' 체험리뷰를 써보겠습니다.






처음 상황버섯 비누상자를 보았을때, 보이는 것은 '한국한의학연구원 개발제품' 이라는 글자였습니다.
포장용기도 '비누'라는 생각보다는 '제품' 같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상자를 열어서 꺼내니, 독특한 비누향기가 났습니다.
보통은 산뜻한(?) 비누향이 나겠지만, 상황버섯이라는 한방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향'이 정말 독특합니다.




언뜻 오리알 같죠? ^^;




비누향도 독특하고, 그만큼 쓰고 나서의 채취도 강하게 남았습니다.
하지만, 자극적이지는 않고 깔끔한 느낌이 납니다. 비유를 한다고 하면, 향이 강한 '데톨'을 쓰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상황버섯비누는 여드름 및 아토피 등과 같은 문제성 피부 및 민감성 피부에 좋다고 하네요. @.@
물론, 저는 여드름이나 아토피는 없어서 이 효능을 체험하지는 못했지만,
민강성 피부인 저에게는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이 비누의 가장 큰 장점은 '향'에 있는 것 같습니다.
향이 독특해서 저는 좋았습니다. 고급스럽고, 깨끗해지는 느낌?
(다만, 취향에 따라서 싫어하는 분도 계실 것 같아요~!)


이 제품은 http://www.rose24.co.kr  에서 구매할 수 있고요. 
상황버섯비누~!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사용하여 보세요. ^^;  




Posted by 눠한왕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