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카2014 돈까스 맛집 후기, 돈카2014 맛집 리뷰(백종원 골목식당 돈까스 추천맛집)를 해보겠습니다. 

골목식당에서 백종원 선생님이 나와서 홍은동, 포방터시장에 있는 돈카2014에 나와서 

돈까스 끝판왕이라고 하였던 곳 입니다~! 아마도 돈까스 맛집이라는 칭찬을 넘어서 극찬을 듣고서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지난주 돈카2014 화요일에 방문했습니다. 

돈카2014 대중교통 가는 방법부터, 주변 상가 및 경치 모습, 백종원 추천 돈까스 솔직 후기까지 자세하게 표현하다 보니, 

스크롤 압박이 조금 있습니다!!!!




돈카2014 후기 사진


일단, 돈카2014에 가는 방법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백종원 돈까스집은 홍은동 포방터시장은 

도로명 주소

서울 서대문구 포방터길 43 / 홍은동 9-123(지번)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돈카 돈까스집 연락처 02-333-2633

매일 12:00~21:00 까지 운영하는데, 요즘은 재료소진이 빨리 되어서 오후 5시전에 마감이 됩니다. 

돈카2014 월요일에는 휴무일로 열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그리고, 2018년 11월 기준 사실상 오전 9시 전에 오지 않으면, 식당에서는 먹지 못한다고 보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오전 9시 

30분에 도착했는데 대기 번호 29번을 받았습니다. 식당안에서 먹으면 오후 3시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하여서, 

포장을 할 수 밖에 없었죠! 돈까스 포장은 12시부터 해주고 있습니다. 



돈카2014 을 대중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3호선 홍제역 3번 출구로 나와서, 홍제역 정류장에서 마을버스 서대문11 버스를 타고, 

간호대입구정류장(서울여자간호대학 정류장)에서 내려서 걸어오시면 됩니다. (도보 약5분 거리)

지하철 3호선 타기 힘드시다면, 서울여자간호대학 정류장으로 길잧기를 하시면 됩니다!



서울여자간호대학 정류장에서 내리시면, 다음과 같이 신호등이 보입니다. 신호등을 2번 건너면 동그라미 친 곳에 

문화문고가 보입니다. 



문화문고가 보이는 바로 첫번째 골목길에서 위쪽으로 쭉 올라가시면 됩니다. 




보시면 저 멀리 교회가 하나 보입니다. 서울홍성교회 인데요, 서울홍성교회가 바로 포방터시장 남문 바로 앞입니다. 



교회 앞까지 와서 다리를 건너시면 포방터시장 남문이 보입니다~! 




돈카2014 남문쪽으로 왔다는 것은 위에 귀여운 1960 포방터 캐릭터가 보이시면 제대로 도착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포방터시장 남문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돈카2014가 바로 보입니다! 

작은 규모의 식당입니다! 




돈카2014에 안내문에는 오전11시부터 번호표를 배부한다고 공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9시전에 번호표를 배부 합니다. 현재 워낙 일찍부터 서 있기 때문에, 돈카2014 사장님 입장에서는

추운데 미안해서 번호표를 배부하는 상황이라고 하더라고요. 



돈카2014가 1인 1메뉴라는 공지가 있고, 실제로 타 블로그글에도 많이 써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1인이 2~3 메뉴까지는 되는 것 같습니다. 그 이상 시키는 것은 아마도 되지 않을 듯 합니다. 



저는 포방터시장 남문에 오전 9시30분에 왔지만, 29번을 받았습니다. 29번이 돈카2014 식당안에서 먹을려면

오후 3시까지는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어쩔 수 없이 포장을 했고, 포장의 경우에는 12시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 

돈카2014는 재료준비 문제 때문에 보통 약30~40번까지 받는다고 합니다. 

포장을 하고, 동네 구경하러 갔습니다. 



포방터시장은 정말 작은 시장이었는데, 주변에는 아까 보셨듯이 다리와 개울가가 있어서 예뻐보이는 시장이었습니다. 



이날은 생각보다 춥지는 않아서, 이 개울가에서 포장을 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다리가 이쁘죠? 동네분들도 많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시장 대부분은 낡고 오밀조밀하게 작은 식당이 대부분 이었습니다. 



아까 큰길로 오시면 포방터시장 서문으로 오실 수 있습니다. 포방터시장 서문으로 들어오면 



바로 골목식당 홍탁집이 있습니다. 서문은 홍탁집, 남문은 돈카2014 이네요. 

안에는 사장님과 아드님이 장사를 하고 계셨고, 많은 분들이 돈카2014 왔다가 못먹게 되니, 다른 골목식당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시장은 좁았지만, 남문 바로 근처에 공영주차장도 있었습니다. 



돈카2014에도 시장주차장안내가 있으니, 차로 오실 분들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드디어 12시가 되어서 돈카2014 돈까스를 포장하러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등심카츠, 치츠카츠, 카레추가 해서 먹었습니다!



안에서 열심히 돈까스를 튀기시는 사장님과 포장하시는 사모님이 보입니다. 



메뉴는 골목식당 방송에서도 보셨겠지만, 등심카츠, 치츠카츠, 카레추가만 있습니다. 



그리고, 백종원 선생님이 나와서 골목식당에서 쓴다는 가서도 보입니다. 

백종원 추천 돈까스 추천집인 만큼, 돈카2014가 메뉴를 줄여서 매출이 줄게 되면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진다고 써 있습니다. 

포장한 돈까스를 들고, 아까 보았던 개울가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치즈카츠 1개, 등심카츠 1개, 카레 추가 총 18,000원 메뉴!!


위에가 등심카츠이고 밑이 치츠카츠 입니다. 포장에다가 날씨가 조금 쌀쌀해서, 

금방 돈까스는 식었습니다. 하지만, 밥도 넉넉하고, 샐러드는 신선했습니다. 



조금은 식었지만, 백문이 불여일견(?) 백종원 돈까스 추천 맛집인만큼 맛은 괜찮았습니다. 

많이 기다린 만큼의 맛은 있었습니다. 물론, 아직은 너무 기다리다 보니, 많이 올 수는 없었겠지만, 

옆에 있는 식당이라면 언제든지 또 가고 싶은 식당 입니다. 

무엇보다 저희는 이번에 포장을 해서, 다음에는 꼭 더 일찍가서 돈카2014 식당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카레는 백종원 선생님 말대로 양파를 많이 넣어서 갈은 카레맛이었습니다. 카레에 사실 이렇게 다른 재료를 넣지 않고, 양파만으로 

이런 맛을 낸다는 것이 신기도 하고, 독특했습니다. 



순식간에 돈까스를 다 먹었고, 카레도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보이시죠? ^^ 




돈카2014 돈까스 맛집 후기, 돈카2014 맛집 리뷰(백종원 골목식당 돈까스 추천맛집)를 해보았습니다. 

너무 길게 쓴 것이 아닌가 싶네요.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 

돈카2014 사장님 번성하시기 바랍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9-123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눠한왕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