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목동 현대백화점에 갔습니다.
그런데, 백화점에서 사은품코너도 아닌데, 유독 줄이 길게 이어진 곳이 있네요.



바로 스쿨푸드 음식점(블루밍 마리), 목동 현대백화점 맛집 입니다!!!






스쿨푸드는 말 그대로 학교음식 ^^;;; 분식류의 음식이 나오는 곳 입니다. 
김밥부터 시작해서, 떡볶이-냉면-국수-순대-오뎅 등등 분식음식의 업그레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

이곳의 대표적인 음식은 당연 김밥입니다.
(제가 깜빡하고 메뉴판을 찍지 않았네요.;;;;, 모듬마리, 에그마리, 스팸마리, 오징어 먹물마리, 통새우마리 등등
다양한 종류의 김밥이 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 오징어 먹물마리를 시켰습니다. 흑미에 오징어가 들어가 있는 '오징어 먹물마리'는
독특하고, 그 씹는 맛에 계속 먹게 됩니다. ^^;;



스쿨푸드의 김밥은 보시다시피 아주 작은 꼬마김밥처럼 나옵니다. 한입에 쏙 들어가서 순식간에 한그릇이 비워지게 되지요.
마요네즈가 같이 나오는데, 여기에 찍어 먹어도 괜찮습니다. @.@  가격은 7500원

2명이 같이 먹으면, 순식간에 김밥이 사라지기 때문에
냉면과 떡볶이도 같이 시켰습니다.





학교냉면(6000원)과 국물떡볶이(6000원)를 시켰습니다. 
떡볶이 종류는 매우 많은데, 그 중에서 국물이 가득한 떡볶이를 골랐죠~! ^^;

개인적으로 스쿨푸드의 김밥을 매우 좋아하여 자주 오지만,
떡볶이는 100점 만점에 70점 정도, 냉면은 30점 정도 주고 싶네요. @.@ 
특히 냉면은 -_-;;; 추천하지 않습니다. 
김밥 이외에 분식은 전체적으로 '깔끔하다' 정도의 평을 들을 수 있을 정도 입니다. @.@ !!






간단하게 요기하고자 하시는 분~!, 독특한 김밥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한번 '스쿨푸드'에 와보세요~!! 
(아참, 목동 현대백화점 스쿨푸드는 지하2층 CGV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눠한왕궤